Breaking
LIFE
'영원히 워너원' 2주년 이벤트 '관심도↑'...강다니엘 열애설 이후 참석할까?
2019-08-07 20:41:55
김지연
▲워너원(사진=워너원 인스타그램)

[에이아이타임스=김지연 기자] 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이 위너블을 위한 2주년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프로듀스 101 시즌 2를 통해 데뷔한 그룹 워너원은 8월 7일 데뷔 동시 큰 인기로 연일 화제성을 불러 일으켰으며, 그룹 활동을 마무리한 후 현재 연기, 노래, 뮤지컬 등 개개인의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윤지성의 경우 워너원 멤버 최초 군 복무 중이다. 

위너원 측 관계자는 다방면에서 활동하면서도 멤버들간의 만남은 지속적으로 이어져왔다고 전했다. 또한, 데뷔 2주년을 맞이하여 위너블을 위한 2주년 이벤트를 구상하고 있지만 구체적인 시간이나 장소, 일정에 대해서는 아직 알 수 없다고 덧붙였다. 각기 다양한 스케쥴을 소화하고 있는 만큼 전원이 참석할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최근 트와이스 지효와 열애를 인정한 강다니엘의 경우 2주년 이벤트에 참석 할지에 대한 여부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워너원의 팬클럽 이름인 위너블이 2주년 이벤트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영원히 워너원' 키워드를 올리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