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신선이 노니는 섬, 군산 '선유도'를 비롯한 군산 가볼만한 곳 추천…맛집과 함께 즐길거리 가득
2019-08-14 17:29:01
김수연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에이아이타임스=김수연 기자] 요즘같이 하늘이 높은 여름날에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가 있다. 바로 근대의 모습이 그대로 보존돼 있는 '군산'이다. 군산은 바다와 함께 육지에서 즐길 수 있는 볼거리가 풍부한 곳이다. 또한 유명맛집도 많아 관광객들의 발길을 이끌기 충분하다. 아래에서 군산 가볼만한 곳 추천에 대해 함께 알아보자.

군산 선유도

군산 선유도는 '신선이 노니는 섬'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선유도는 군산의 바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섬으로, 크고 작은 섬들로 이뤄져 있다. 군산 바다를 더 가까이 즐기고 싶다면 군산 선유도 자전거 여행을 추천한다.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군산 경암동 철길마을

군산은 근대의 모습이 잘 보존돼 있는 것이 특징인 도시다. 경암동 철길마을 역시 그렇다. 예전에 쓰인던 철길의 모습이 그대로 보존돼 있어 그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그 주위로 옛 건물들과 함께 최근의 건물들이 조화롭게 들어서 있어 특유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포토존이 많아 군산 사진찍기 좋은 곳이기도 하다. 최근 젊은 연령층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군산 은파호수공원

군산 야경을 즐기고 싶다면 군산 은파호수공원을 빼놓을 수 없다. 군산 은파호수공원은 군산의 규모 큰 공원 중 하나로 산책로와 함께 밤이면 조명이 켜지는 것이 특징이다. 잘 구비돼 있는 산책로로 편리하게 야경을 즐길 수 있어 추천하는 군산 여행지 중 하나다. 군산 은파호수공원 근처에는 군산 맛집, 군산 카페 등이 많이 있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