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 미스트, '셀럽 미스트'로 불리지만 민감한 피부라면 사용할 때 '이것' 조심
2019-06-11 11:22:19
여지은
▲(사진출처=ⓒ네이버 쇼핑)

[에이아이타임스=여지은 기자] 홈쇼핑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는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 미스트가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여름 미스트' 추천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 미스트는 피부에 열감이 올라오는 더운 날씨에 수분을 보충과 피부 진정의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용량이 30ml와 100ml로 다르기 때문에 용도에 다르게 쓸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핸디한 사이즈의 30ml는 파우치에 넣어서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다. 또 기분 좋은 민트향이 청량감을 선사해 더운 여름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 미스트 사용법은 어렵지 않다. 미스트의 식물유래 오일 성분이 잘 섞이도록 가볍게 흔든 다음 뿌리면 된다. 분사각이 좁으며 한 번 뿌릴 때 힘있게 뿌려지기 때문에 반만 누르거나 허공에 뿌려서 떨어지는 입자를 피부에 얹는 것이 좋으며 직접 분사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다.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 미스트에는 △포도 추출물 △장미 추출물 △유기농 밤 민트 에센셜 오일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 등이 들어있다. 이 중 포도 추출물은 안색 개선 효과가 있으며 장미 추출물은 토닝 효과를 준다. 또한 밤 민트 에센셜 오일은 수렴 및 모공 타이트닝 기능이 있으며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은 피부활력 및 강화 효과가 있다.


하지만 알코올 성분이 있어 알코올에 민감하다면 미스트를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