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이랜드몰 이득타임, 나이키·아디다스·크록스 사고 싶다면 오늘 어때?..오픈하자마자 접속자 수 폭발
2019-06-12 10:10:31
여지은
▲(사진출처=ⓒ네이버)

[에이아이타임스=여지은 기자] 이랜드몰에서 진행하는 '이랜드몰 이득타임'이 할인을 시작하자마자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



'이랜드몰 이득타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랜드몰의 세일 이벤트다. '이랜드몰 이득타임' 참여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 포털 사이트에 '이랜드몰 이득타임'을 검색해서 보이는 배너를 클릭해서 접속하면 된다.



'이랜드몰 이득타임'은 시간마다 할인하는 품목이 달라진다. 오전 아홉시와 오전 열한 시, 오후 한 시, 오후 세 시, 오후 다섯 시는 CGV 영화관람권을 0원에 판매하고 오전 10시에는 나이키 5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후 12시 이랜드아동 △오후 2시 모던하우스 △오후 4시 로엠 △오후 6시 스파오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선착순 쿠폰을 받지 못했다면 2시간에 한 번씩 '랜덤 이득타임'을 통해 1만장 한정으로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랜덤 이득타임'이 처음으로 열리는 시간은 오전 10시고 다음 '이득타임'은 오후 12시에 열린다.



당첨 내역은 마이페이지를 클릭해 이벤트 참여 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14일에 일괄 문자로 발송될 예정이다.



또한 오늘 하루동안 나이키와 아디다스, 크록스 등의 스포츠 브랜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랜드몰 특가 세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랜드몰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