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제주항공 제이데이, 최대 30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고?..오늘 하루 동안 씨티카드 랜덤 캐시백 순삭 이벤트 '주목'
2019-06-12 15:23:21
여지은
▲(사진출처=ⓒ제주항공 홈페이지)

[에이아이타임스=여지은 기자] 제주항공이 6월 제이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제주항공은 이미 제이데이 기간동안 6월 3일부터 7일까지 한 주 동안 'JJ멤버스 위크'라고 해서 지방출발 노선 추가 적립 찬스를 진행한 바 있다. 오늘 12일은 랜덤 캐시백을 최대 20% 돌려준다. 이후 19일에는 '최저가 FLY데이'를 통해 선착순 2천명에게 최대 5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최저가 FLY데이' 이벤트가 지나고 나면 24일에 제주항공 인천공항 JJ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99특가' 이벤트가 진해된다. 그 후 25일부터 26일까지 공유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27일은 '럭키박스 이벤트'를 통해 역대급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양한 이벤트 중 오늘 12일 캐시백 이벤트는 제주항공과 씨티카드가 함께한다. 씨티카드로 항공권을 결제한 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의 3~20%를 돌려주는 것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 '캐시백 버튼' 받기 버튼을 클릭하고 씨티카드로 항공권을 결제하면 된다. 이후 이벤트 기간 동안 항공권을 이용하면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항공권은 오늘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7월 31일까지 탑승해야 한다. 해당 노선은 제주항공 운항노선 중 한국 출발 국제선 전 노선이다.



캐시백은 최대 30만원까지 받을 수 있지만 부산-싱가포르 노선을 구매한 소비자는 추가로 2%을 더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9월 5일 일괄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