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생활문화
오일만주스(5일만주스) 후기 대박! 부작용 없이 파슬리·레몬주스(오일만주스) 만드는·먹는 방법?
2019-06-14 09:40:29
박희연
▲오일만주스(5일만주스) 후기 대박! 부작용 없이 파슬리·레몬주스(오일만주스) 만드는·먹는 방법?(사진=ⒸGettyImagesBank)

[에이아이타임스=박희연 기자] 효과 좋은 5일 단기간 다이어트 음식 ‘오일만주스’가 인기다. 최근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파슬리와 레몬으로 만든 해독주스 ‘오일만주스’를 소개해 화제가 됐다. 몸신 오일만주스 효능은 살이 안 빠지는 이유인 지용성 독소 해독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이에 파슬리·레몬주스인 오일만주스 만드는 방법과 오일만주스 부작용 없이 오일만주스 먹는 법을 소개한다.

▲나는 몸신이다 5일만주스 만드는 방법(사진=ⓒ픽사베이)

나는 몸신이다 오일만주스 만드는 방법

몸신 오일만주스 만드는 방법은 파슬리·레몬주스를 만들면 되는데, 파슬리 60g과 레몬 1개, 물 300ml를 갈면 된다.

나는 몸신이다 다이어트인 오일만 다이어트는 뱃살 빼는 법과 얼굴살 빼는 법, 복부비만 다이어트로 인기가 많다. 또 5일만주스는 변비 증상을 완화해 변비에 좋은 음식으로도 손꼽힌다.

한편, 오일만주스(5일만주스) 후기에 따르면, 개그맨 신기루는 파슬리 다이어트와 오일만쥬스로 5일만에 4.6kg를 감량해 화두에 오른 바 있다.

▲5일만주스 부작용 없이 5일만주스 먹는 법(사진=ⓒ픽사베이)

오일만주스 부작용 없이 오일만주스 먹는 법

나는 몸신이다 오일만주스 먹는 법은 평소 식단은 유지하면서, 아침 공복에 마시면 된다.

오일만주스 부작용은 오일만주스의 신맛이 식도나 위에 부담을 줄 수 있다. 이에 오일만주스 먹는 법은 5일 섭취 후 10일 쉬고, 다시 5일간 마시는 5일 다이어트 방법으로 마신다.

또 오일만주스 부작용은 파슬리·레몬주스 칼륨 함량이 높아 신장 질환이 있는 환자에게 고칼륨혈증을 일으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