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네이처리퍼블릭X엑소 '더착한 멤버십데이' 라이브 영상 댓글만 남겨도 경품이 '팡팡'..스티커·포토카드·미니배너 놓치지 마세요
2019-06-14 10:03:48
여지은
▲(사진출처=ⓒ네이처리퍼블릭)

[에이아이타임스=여지은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오늘부터 17일까지 약 3일간 '더 착한 멤버십데이'를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의 흥미를 끌어모으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멤버십데이를 통해 전속 모델인 엑소가 광고하고 있는 '더착한마음 토너' 한정기획 세트를 약 20% 할인한다. '더 착한 마음 토너' 한정기획세트는 '더 착한 마음 토너'와 전용 화장솜 2종이 들어있다.



또한 더 착한 마음 토너를 사면 엑소 팬 스티커와 포토카드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샵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샵에서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엑소 멤버들이 출연한 '더 착한 마음' 라이브 영상 감상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라이브 영상을 본 다음 감상평과 신제품 기대평을 쓴 다음, 좋아하는 엑소 멤버를 댓글로 남기면 엑소 미니배너를 증정한다. 24일까지 남겨야 하며 당첨자는 6월 27일에 개별 공지한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멤버십데이 기간 동안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매일 선착순으로 천 원 추가할인 쿠폰과 2천원 추가 할인 쿠폰, 3천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 할인 쿠폰은 아이디 당 한 개씩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