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실검↑ LG 트롬 스타일러, '솔직후기' 속 단점 있다면?..매일 입지만 세탁 힘든 옷들 관리에 딱!
2019-06-17 15:41:51
여지은
▲(사진출처=ⓒLG 홈페이지)

[에이아이타임스=여지은 기자] 금융어플 토스 행운퀴즈에 lg 트롬 스타일러가 문제로 출제되면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이 날 토스 행운퀴즈로 출제된 문제는 '국내 대표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는 00-스팀-드라이-프레스의 4가지 차별화된 핵심 기능으로 매일 빨 수 없는 옷을 깨끗하게 관리한다. 여기서 00에 들어갈 단어를 적어주세요"다.



해당 문제에 대한 정답은 '무빙'이다. LG트롬스타일러의 핵심 기능은 △무빙 △스팀 △드라이 △프레스다.



최근 LG 트롬 스타일러는 정장이나 코트 등의 매일 입지만 매일 세탁할 수 없는 옷들의 먼지와 세균을 씻어내면서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저온 건조 기술을 통해 옷감의 손상 없이 습기를 제거할 수 있으며 장마철로 인한 눅눅함을 제거해준다. 또한 LG 트롬 스타일러만의 '칼주름 관리' 시스템은 손이 많이 가는 바지 다림질을 한 번에 해결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LG 트롬 스타일러는 다양한 장점이 있지만 스타일러를 작동할 때 소리가 난다. 하지만 머리 맡에 두지 않는 이상 소리가 크지 않다는 평가가 많다.



또한 실내 제습 기능이 있지만 작동할 때 뚜껑을 열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점이 더 많아 앞으로도 집안의 필수 가전제품이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