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메이플스토리 '글로리온 연합' 첫 번째 퀘스트 및 사전예약 기간은?..'봄봄 프로젝트' 이후 개선된 사항 알아보니
2019-06-20 10:53:50
여지은
▲(사진출처=ⓒ메이플스토리)

[에이아이타임스=여지은 기자] 메이플스토리가 패치를 통해 글로리온 합류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리온 연합은 검은 마법사 스토리 이후 연합의 중심이 돼 임무를 수행하는 특수팀이며 이번 패치를 통해 새롭게 등장했다.



메이플스토리 측은 글로리온 연합에 합류하면 연합의 특별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그 중에서도 검은 마법사와의 전투에 참여한 테네브리스 원정대원이라면 더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글로리온 연합 사전예약 기간은 20일 점검 이후부터 7월 4일까지다. 또한 사전예약 보상 지급 기간은 7월 4일부터 17일 오후 11시 59분까지다.



글로리온 연합에 사전 가입하면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글로리온 연합의 첫 번째 퀘스트인 '나인하트의 부탁'은 나인하트와 함께 보급품을 찾아 연합의 재정비를 돕는 임무다.



뿐만 아니라 글로리온 활동을 수행하면 넥슨플레이 포인트를 수령할 수 있다. 글로리온 연합 미션은 미션마다 수행 기간이 다르다. 자세한 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는 '봄봄 프로젝트'를 통해 메이플 옥션과 캐시 보관함 개선했으며 기본 캐릭터 슬롯을 확장했다. 또한 반지/팬던트 옵션 비교 기능을 추가하면서 유저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