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생활문화
경록, 역대 최대 출제위원 출신들이 제작한 공인중개사 프로그램 눈길
2019-06-20 20:00:00
임종현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들이 제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제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들이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경록은 우리나라 부동산교육의 모태로서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들이 제작한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 같이 권위 있는 교육콘텐츠를 누구나 경제적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8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계속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본 프로그램을 구매한 회원에게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과 IT학습센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은 공인중개사 업무범위를 확대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IT학습센터는 정답률이 높은 문제들로 구성된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한다. 

특히 본 프로그램에 포함된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는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은 것은 물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있어 학습량이 콤팩트하다. 업계 최초로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적용돼 반복학습으로 빠르게 실력을 높일 수 있다는 점도 본 인강, 교재가 수험생들에게 추천되는 이유 중 하나다.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 단기 취득자를 다수 배출하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Best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