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홍종현, 최명길 친딸 존재 알았다...남은 회차는 몇 부작? 줄거리-OST-시청률
2019-07-17 11:26:19
김지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총 100부작이다(사진=ⓒ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 캡처)

[에이아이타임스=김지원 기자]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세젤예)은 총 100부작이다. 하루에 2회분씩 방송된다. 현재 68회까지 방송됐으며, 32부작을 남겨둔 상황이다. 종영 전까지 2개월 정도 남은 셈이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줄거리는?(사진=ⓒ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 캡처)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줄거리

지난주 방송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는 한태주(홍종현 분)가 전인숙(최명길 분)에게 친딸이 있음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태주는 전인숙의 동생 전인호로부터 전인숙이 재혼하기 위해 친딸을 버렸다는 사실을 듣게 됐다. 한종수(동방우 분)는 며느리 강미리(김소연 분)를 따로 불렀다. 그는 강미리에게 전인호 일을 수습하라고 지시했다. 아들 한태주와 전인숙 형제들 간의 관계를 끊어놓으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정진수(이원재 분)는 자전거를 돌려받기 위해 딸 정다빈(주예림 분) 육아에 힘썼다. 그는 다빈이가 배탈이 났는데 핫바와 아이스크림을 먹였다. 남편의 철없는 육아에 강미선(유선 분)은 분노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는?(사진=ⓒ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 캡처)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

세상에저 제일 예쁜 내 딸 OST는 총 8곡이 공개됐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는 주현미의 ‘야래향’, 친자매의 ‘Hello’, 허민영의 ‘만고땡’, 공원소녀의 ‘I’m In Love’, 임수연의 ‘Color Of My Life’, 전우성(노을), 김나연의 ‘별처럼’, 임수연의 ‘한계령’, 변진섭 ‘온통, 너로 물들어’ 순으로 발매됐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시청률은?(사진=ⓒ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 캡처)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시청률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반부 방송에는 20%대 시청률, 후반부 방송에는 20, 30%대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다. 시청률이 낮은 것은 아니지만, KBS 주말드라마라는 것을 고려하면 그리 높은 수치도 아니다. KBS 주말드라마치고 화제성도 낮은 편이다. 시청자들은 김소연 연기가 아깝다는 반응을 보이며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전개에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후속으로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