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생활문화
제주잔디관리 및 건물관리 전문 ‘제이웍스’ 설립되어 운영 시작
2019-07-22 08:53:13
임종현

[에이아이타임스=임종현 기자] 제주지역이 관광과 휴양지의 가치를 넘어 거주를 하고 사업을 하는데도 최적지로 손꼽히면서 제주도로 이주하는 개인 및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주택이나 건물, 사업장 등을 보다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의 수요도 늘고 있어 이를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토탈 관리서비스 제공기업 ‘인피니티 제이웍스(INFINTY JWORJS)’가 새롭게 설립되어 본격적인 서비스 운영에 들어갔다. 

‘인피니티 제이웍스’는 제주 잔디관리를 포함해 전기, 조명, 부분 인테리어, 관리서비스 등 거주공간과 생활, 사무공간에 필요한 모든 관리를 대행하는 업체로써 일반 주택과 빌라, 오피스텔, 상가, 아파트 등 다양한 건축물이 서비스 대상이 된다. 

세부적으로는 전기 및 조명 시공, 페인트 시공, 타일 시공 등의 서비스를 주력으로 제공하고 제주 전 지역 조경관리, 잔디 예초(잔디관리) 등 토탈관리 서비스, 통신공사, 도장공사의 시공서비스 등도 함께 해 하나의 주택 건물 관리를 위해 여러 업체와 계약할 필요가 없이 ‘인피니티 제이웍스’와의 계약만으로 관리가 가능하고 그에 따른 비용절감 및 시너지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제이웍스’는 기존 제주관리 전문업체로 자리를 잡은 이디에스제주(EDS JEJU)의 관계사로 출범된 곳으로, 꾸준히 늘고 있는 수요에 더욱 빠르고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별도의 서비스 사업체가 필요한 상황 속에서 출범하게 됐다. 때문에 이디에스제주가 그간 쌓아 온 노하우와 전문성을 이어가면서도 ‘제이웍스’만의 독자적인 서비스까지 더해져 한층 효율적으로 운영될 것으로 예상된다. 

‘인피니티 제이웍스’ 관계자는 “제주도는 관광지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해마다 많은 관광객이 찾는 만큼 명소가 많고 그에 따른 잔디 및 건물관리 또한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에 인피니티 제이웍스 설립의 필요성이 커졌으며 하반기 본격적인 운영에 따른 사업영역 확장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