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비 오는 날 데이트] 집에서 볼만한 영화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서 한국 영화도 볼 수 있어...
2019-07-31 16:38:42
김지원
▲집에서 볼만한 영화는?(사진=ⓒ넷플릭스)

[에이아이타임스=김지원 기자] 비 오는 날 데이트 장소로 집만큼 좋은 곳이 없다. 집에서 연인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영화를 보는 것도 낭만적인 데이트가 될 수 있다. 넷플릭스에는 로맨스 영화, 스릴러 영화, 애니메이션 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있다. 집에서 볼만한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한다.

▲넷플릭스 인기 영화는?(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추천

넷플릭스 인기 영화로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키싱 부스’, ‘버드 박스’, ‘제럴드의 게임’ 등이 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는 로맨스 영화다. 주인공 라라 진이 그동안 짝사랑했던 남자들에게 쓴 편지가 갑자기 당사자들에게 전달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키싱 부스’ 역시 하이틴 로맨스 영화다. ‘키싱 부스’는 엘이 절친 리의 형 노아와 사귀면서 사랑과 우정 사이에 고민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버드 박스’는 스릴러 영화다. 무언가를 보며 죽는 세상에서 두 아이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맬러리의 이야기다. 사람들을 죽음에 이르게 하는 무언가가 ‘버드 박스’ 결말이 나올 때까지 계속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럴드의 게임’은 공포·스릴러 영화다. 남편과 별장으로 떠난 여자가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하면서 과거의 기억과 대면하게 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넷플릭스 한국 영화 추천!(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한국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아닌 한국 영화도 볼 수 있다. 넷플릭스 한국 영화는 ‘너의 결혼식’, ‘뺑반’, ‘내 아내의 모든 것’, ‘도둑들’, ‘숨바꼭질’, ‘더 테러 라이브’, ‘럭키’ 등이 있다. 비 오는 날 공포 영화가 보고 싶다면 ‘숨바꼭질’을 추천한다. ‘숨바꼭질’은 스릴러 영화지만 웬만한 공포 영화보다 오싹하다. ‘너의 결혼식’은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로맨스 영화다. 첫사랑과 현실 연애가 모두 담겨 있다. ‘뺑반’은 액션 영화다. 뺑소니 전담반의 이야기다. ‘럭키’는 얼떨결에 인생이 바뀐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다.